정현, 호주오픈 16강 진출! 경기 하이라이트 모음!

스포츠/테니스|2018.01.20 19:19

한국의 테니스 히어로! 정현 선수가 메이져대회인 호주오픈에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독일의 세계랭킹 4위 즈베레프 선수를 꺾고 말이죠! 우리나라 테니스 신기록을 계속 이어가고 있는데요, 32강도 아직까지 밟아본 선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원조 간판 이형택 선수도 64강이 최고였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

 

앞서 32강에서는 16강 상대였던 즈베레프의 형을 꺾고, 오늘은 그 형의 동생을 꺾었습니다. 거의 뭐 형제킬러라는 닉네임을 가져도 될 정도로, 정현의 상승세가 돋보입니다. 심지어 정현은 복식 경기도 참가하고 있는데, 그것도 16강에 올라가 있다네요 ㅋㅋ 솔직히 체력적인 문제가 발생할 것 같은데, 글쌔요.. 복식경기참가 여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일단 복식은 파트너가 있으니 아무래도 좀 ㅎㅎ 어찌됐든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죠!

 

 

정현의 트레이드마크인 사자후 포효입니다!!

정현의 넥스트젠의 우승에서의 빛났던 그 포효가 또 나왔습니다. 정확히 뭐라고 포효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우오오오오!! 포효오오오오!! 어쨌든 이 포효는 정말 멋집니다! 자주 좀 해주세요^^

 

 

 

갑자기 눈이 안보인다며 라이트를 켜달라는 즈베레프!

4세트 도중에는 즈베레프 선수가 갑자기 경기장이 어둡다며 라이트를 켜달라고 하는데, 심판은 사장님(?)한테 물어봐야 된다면서 이를 거절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 날씨가 좋지 않아서, 다소 어두운 것은 사실이나.. 뭐 테니스 혼자했니? 상대선수는?

 

 

 

 

이 라켓 예전부터 싫었다고! 너때문에 되는게 하나도 없어! 가버렷-0-

라켓혐오자로 등극한 즈베레프 선수! 평정심을 잃으며 라켓을 연달아 내동쟁이 칩니다. 나중에 꺾어버리기까지!! 라켓스폰회사는 어쩔 -0-ㅋㅋ 정현의 페이스에 말려버리다못해, 마른 오징어가 된 즈베레프 선수입니다.

 

 

 

마침내 16강 진출의 쾌거! 랭킹 4위를 침몰시키고 형제를 연달아 침몰! 형제킬러!

국내 테니스 선수 최고 메이져 16강을 달성하는 순간입니다. ㅠㅠ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테니스를 좀 쳤는데,  제가 쳐서 이겼을때보다 더 기쁘네요. 16강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복식일정이 좀 걱정이 되긴 하네요 ㅎㅎ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