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IC 2017 한국대표선발전 - 크루배틀! [비보이공연]

비보이/비보이배틀|2017. 12. 23. 00:55

세계대회로 거듭난 부천비보이인터네셔널챔피온쉽 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부천에서 열리는 대회로, 진조크루와 부천시와 함께 만든 엄청난 규모의 대회입니다. 크루배틀 한국대표선발전은 메인이벤트 전에 열리는 대회로, 4대4 팀대결로 이루어집니다. 예선전을 거쳐 점수를 메겨 8팀을 뽑아 8강 토너먼트부터 결승까지 거쳐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입니다. 어떤 크루가 8강에 올랐을까요?

 

8강진출팀 : 리버스, 갬블러, 퓨전 드리프터즈, 스타일 클러스터, 티지브레이커즈, 포시즌즈, 번투소울, 라스트포원

 

 

8강

 

갬블러 vs 번 투 소울 (Gamblerz vs Burn To Soul)

최강 갬블러 크루와 소울번즈의 향기가 나는 번 투 소울 크루의 8강 배틀입니다. 갬블러는 비보이킬, 누들, 러쉬, 타조가 참가했네요. 올스타팀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화려합니다 +_+ 번 투 소울은 비보이루를 주측으로 한 연합팀입니다. 민머리의 비보이분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라스트포원 vs 리버스 (Last For One vs Rivers)

시작부터 결승인가요? 8강 대격돌 배틀입니다. 비보이 비트조가 이끄는 라스트포원과 비보이9단들로 구성된 리버스 크루입니다. 리버스는 너티원, 씨포, 피닉스, 곤조가 참가했네요. 라스트포원은 비보이제로나인이 정말.. 말이 필요없는 말도 안되는 무브가 인상적입니다. 사실상 결승전 배틀입니다 ㅎㅎ

 

 

 

포시즌즈 vs 티지브레이커스 (4 Seasons vs TG Breakers)

모닝오브오울 멤버였던 비보이들이 주측으로 만들어진 연합팀, 포시즌즈 크루입니다. 현재 더 헤이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비보이코멧과 곤도 멤버에 포함되어 있네요. 최근 배틀을 보면 이 멤버들이 자주 같은 팀으로 나오는거 같은데, 결국 한팀으로 모이게 되는건지? ㅎㅎ 기대가 됩니다. 티지브레이커스는 요즘 물이오른 비보이서키스트를 주측으로 8강에 합류했습니다. 결과는?

 

 

 

퓨전 드리프터즈 vs 스타일 클러스터 (Fusion Drifterz vs Style Cluster)

퓨전엠씨 멤버와 드리프터즈 멤버가 연합한 퓨전드리프터즈 크루와 또 하나의 연합팀 스타일 클러스터 크루입니다. 스타일 클러스터 크루에는 오랜만에 비보이티가 모습을 보였네요. 여전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고, 엄청난 무브를 보여줬습니다 ㅎㅎ 그리고 비보이 마리오, 구피독, 스프링이 한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멕시멈크루였던 멤버들이 많이 보여서 기분이 좋았던 대회이기도 합니다만, 한편으로 좀 씁쓸한 느낌도 ㅜ.ㅜ멕시멈..

 

 

 

4강

 

포시즌즈 vs 갬블러 (4 Seasons vs Gamblerz)

막강 연합팁 포시즌즈 크루와 갬블러가 4강에서 만났습니다. 이번 대회는 어느대회보다 더 치열하고 재미있었던 대회인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비보이들도 있었고, 배틀 내용도 알차고 ㅎㅎ 그 중에서 이 배틀은 가장 돋보였던 배틀인것 같네요. 아주 재미있습니다 ㅎㅎ

 

 

 

리버스 vs 스타일 클러스터 (Rivers vs Style Cluster)

역시 리버스! 4강에 안착했습니다. 스타일 클러스터는 예상을 깨고(?) 막강 연합팀 퓨전드리프터즈팀을 꺾고 준결승에 올라왔습니다. 의외라고 하는분들이 있는데 충분히 배틀 내용이 올라올만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멤버 자체도 빵빵하니깐요 ㅎㅎ 비보이티도 계속 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결승전

 

리버스 vs 갬블러 (Rivers vs Gamblerz)

대망의 결승전입니다. 결승에 어울린만한 두 팀이 올라왔습니다. 리버스 크루같은 경우 정말 멤버들이 비보이9단 그 이상의 베테랑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무브가 정말 급하지 않고, 템포를 조절하는 능력들이 확실히 최상급에 도달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갬블러 크루는 폭발적인 무브들이 트레이드마크인데, 역시 비보이킬의 무브는.. 볼때마다 놀랍니니다. 어떻게 저런 무브를 +0+); 우승은 과연..

 

 

LB PIX : https://www.youtube.com/user/leefu0328

 

 

우승은! 갬블러 크루가 차지했습니다. 본선 진출 축하드리고용! 아쉽지만 리버스에게도 박수를 ㅎㅎ 결승 배틀에서는 멕시멈크루였던 비보이곤조와 타조가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그 투샷이 정말 멋있으면서도 슬프기도 한 .. 뭔가 그런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멕시멈이야 아쉽지만.. 앞으로 두 비보이들도 각자 다른팀에서의 멋진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화이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