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G.NA) 베스트!

음악/K-POP스토리|2017.12.19 14:51

지나는 그룹 오소녀로 데뷔했지만, 아는분이 사실 거의 없죠 ㅡ ㅡㅋ 솔로가수로 데뷔하면서 꽃을 본 솔로체질가수입니다. ㅎㅎ​ 지나는 앨범을 낼때마다 꼭 히트를 치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이라는거겠죠 ㅎㅎ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곡을 참 잘 만나기도 한거같은.. 곡 운도 참 좋은 가수! 지나의 베스트를 뽑아봤습니다.

 

 

 

 

자 제대로 감상해볼까나 ㅎㅎ




 

Black & White

첫번째는 블랙 앤 화이트~ 많은분들이 지나의 데뷔곡이 이곡인줄 아시는분들이 많은데, 데뷔곡은 다른곡입니다. ^^; 이곡은 특히 댄스가 일품이죠. 한류의 영향으로 해외 공연도 이곡으로 많이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만큼 명곡! 본토 발음이 인상적이죠. 블락켄와이힛~(?)


 

꺼져 줄게 잘 살아

지나의 데뷔곡인 꺼져 줄게 잘 살아입니다. 아주 강한 제목이죠 ㅋㅋ 뭐 농담으로 축가에도 자주 쓰인다곤 하는데.. 제목만큼 아주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Oops!

세번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바로 웁스! ㅎㅎ 일단 뮤비를 상당히 잘 만들었더라고요. 감독님이 누군지 모르지만, 색감도 좋고 뮤비내용도 나름 반전이 있는듯 아리송하게 만들고 ㅋㅋ 심지어 음악자체가 좋으니 개인적으로 지나 최고의 베스트송으로 꼽는 음악입니다.






TOP GIRL

탑걸!! 이곡도 아주 좋아하는데요 ㅎㅎ 블랙 앤 화이트와 이곡으로 해외 이곳저곳에서 많이 활동을 했었죠. 특히 동남아에서 인기가 많았고, 태국한류콘서트인가.. 아주 멋진 무대를 보여줬던 기억이 나네요. 음악자체도 팝송같이 이국적이고 멋드러집니다.





2HOT

제목처럼 뮤비에서는 쭉쭉빵빵한 미녀들이 떼로 나옵니다 ㅋㅋ 생각보다 핫하게 뜨진 않았지만 지나하면 역시 섹시한 이미지죠 ㅎㅎ 이미지를 잘 살린 음악입니다.





예쁜 속옷

그동안의 지나의 음악과는 사뭇 느낌이 다르죠. 나름 변신을 했던 음악입니다. 러블리한 느낌과 뭔가가 상당히 연상되는 제목 ㅡ ㅡㅋ.. 음악은 러블리하고 제목은 섹시합니다 ㅋㅋ





 


이상 지나의 베스트곡 모음이었습니다. 시간이 되면 곡 하나하나 세심히 살펴보는 시간도 갖겠습니다. 지나는 역시 짱이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