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IDO JAM 9 (2014) - 진조크루 우승! 4강 + 결승 배틀영상!

비보이/비보이배틀|2018.02.05 23:46

FLUIDO JAM 이라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리는 대회입니다. 시리즈로 계속 배틀대회를 이어가고 있으며, 바로 이 대회에서도 대한민국의 진조크루가 2014년 대회를 우승하였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이 대회의 져지로 진조크루의 윙이 있었던 것입니다. ㅋㅋ 그렇다면 배틀에는 누가 참가했을까요? 일단 배틀은 5대5 크루배틀 형식입니다.

 

진조크루는 비보이 몰드, 에프이, 소마, 베로, 옥토퍼스가 참가하였습니다. 비보이 소마는 이때는 뉴제너레이션으로서, 진조크루의 새로운 얼굴 중 한명인데요. 대회에서도 MC가 뉴제너레이션이라고 언급을 많이 하네요. ㅎㅎ 일단, 머리색이 임팩트가 있어서 잘 각인이 되었던 대회였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솔로배틀대회 우승까지 차지하는 최고의 비보이가 되었습니다. 역시 후배양성도 최고! 자 이제 배틀을 보실까요~

 

4강전

진조 VS 3시16분 (Jinjo VS 3:16)

4강전부터 보실까요? 16강전부터 있었던것 같은데, 이 배틀과 결승배틀이 워낙 뜨겁습니다. 상대는 3시16분(?)이라는 러시아팀입니다. 3시16분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ㅋㅋ 어쨌든 이 배틀은 아주 치열하고 뜨거웠던 배틀입니다. 양팀다 상대방을 터치하는 동작을 했는데, 한팀은 머리를 살짝 잡고, 한팀은 상대방의 발을 밟고 지나가는 ㅋㅋ 어쨌든 자동으로 퉁친셈(?) 결승보다 뜨거웠던 배틀!

 

 

 

결승전

진조 VS 라스트 사무라이 (Jinjo vs Last Samurai)

결승전은 일본팀과의 결승입니다. 이 날, 비보이 FE는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줬습니다. 빵빵 꽂히는 날이었는데요. 심사를 보던 비보이윙도 에프이의 무브에 감탄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일본팀은 일본연합팀인데요. 타이스케와 비보이 유 등으로 구성된 베테랑팀입니다. 양팀 다 엄청난 무브를 보여줬지만, 결국 진조크루의 승리! 2014년 연말을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대회였습니다.

 

 

[영상출처 : FLUIDO JAM 공식유튜브채널]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