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음악 Kozoro, 그 느낌이 너무 좋다! 강력 추천!

음악/POP스토리|2018.01.27 16:57

몽환적인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물론 호불호가 갈리는 음악입니다. 싫어하는 분들은 엄청나게 싫어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분들은 매니아적으로 좋아하기도 하죠. 몽환적인 음악은 뭔가 미지의 세계로 빠져드는 느낌도 들고, 환상속으로 들어가는 느낌도 들고요, 뭔가.. 알 수 없는 그 느낌이 들게 하지요. 진짜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음악은 Kozoro라는 뮤지션의 음악입니다. 솔직히 Kzoro가 뮤지션 네임인지 음악을 만든 사람이 그냥 붙인 닉네임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이 Kozoro가 타이틀로 있는 음악들을 들어보면 하나같이 우수한 몽환적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Kozoro, Zeni & Koo Read - In Your Eyes

코조로, 제니 앤 쿠 리드 라는 오묘한 아티스트 이름의 인 유어 아이즈라는 음악입니다. 이 음악을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지금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몽환적인 음악이 되었습니다. 특히 도입부분의 멜로디와, 중간부분에서 잔잔해지면서 나른나른해지는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Kozoro - Autumn

이 음악은 마치 영화 OST 같은 느낌도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톰크루즈 주연의 바닐라스카이라는 영화가 연상되는 음악입니다. 바닐라스카이OST들도 이런 느낌의 음악이 많았죠. 아주 좋아하는 몽환적인 음악입니다. 이 음악은 올 반주곡입니다.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는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 정말 최고입니다.

 

 

 

Kozoro - Remember Me

다음은 리멤버 미라는 코조로의 음악입니다. 역시 가사없는 반주곡입니다. 멋진 애니메이션 바탕과 어우러져 좋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어렸을 적 봤던 일본연애 애니메이션의 감수성 있는 그 느낌이 연상되는데요. 역시 최고입니다. 

 

 

이 외에도 엄청 좋은곡들이 많습니다. Thank You라는 곡도 좋고요, Dreaming도 좋습니다. 검색해서 한번 들어보세요^^ Kozoro의 매력에 한번 푹 빠지면 정말 헤어나오질 못 할지도 ㅋㅋ

 

정말 좋아~ 몽환적인 느낌 굿굿~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