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곡만으로 레전드가 된 가수! 허세원

음악/K-POP스토리|2017.12.24 01:41

한곡으로 레전드가 된 가수들이 있을까요? 보통 거의 없는데, 2001년도 데뷔했던 솔로가수 허세원이 바로 그 경우입니다. 허세원은 짧게 활동을 했지만 이곡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있겠죠 -_-ㅋ 아마 있을겁니다. 하지만 거의 없을듯? ㅎㅎ 일단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허세원

출생 : 1979년 10월 23일 (만 38세)

신체 : 184cm, 76kg / A형

학력 : 연세대학교 대학원 국제학 석사 외 1건

데뷔 : 2001년 1집 '영원한 너'

  

이름 허세원, 본명 그대로 나왔네요. 79년생이고 키가 무려 184cm입니다. 당시 키로는 거의 거인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학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연세대학교 엘리트 출신입니다. 이점도 당시 화제가 됐었죠. 데뷔곡은 역시 영원한 너, 마지막 곡도 영원한 너입니다. 정말 곡 자체가 영원해졌네요(?) 그의 뮤직비디오를 한번 살펴볼까요?

 

뮤비는 한 주유소에서 시작됩니다. 아주 가녀린 여성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남자 주인공 허세원이 주유를 하다가 그녀와 만나게 된 것이죠. 한눈에 반한 그는 그녀에게 고백을 하고, 결국 멋진 스포츠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자 이 스포츠카죠 ㅎㅎ 아주 멋지네요. 스포츠카를 타고 온갖 기술을 보여줍니다. 허세 그 자체를 보여주는거죠. 난폭운전 ㅋㅋ 그래서 허세원? 죄송(_ _) 하지만 중간중간 허세원이 고뇌하는 모습들이 나오고, 사실 그녀와 함께했던 나날들은 주인공의 회상이었습니다. 자동차 회전 기술을 보여주고 멈추면서 잠깐 묘지가 나오는데, 거기서도 힌트를 얻을수가 있죠. 반전영화? 나름 반전이 있는 뮤비입니다.

 

 

그러니깐 사랑하던 여자친구가 죽었고, 그것을 견디지 못하고 계속 그리워하고 괴로워하고 하는 것이죠. 배경으로 나오는 바닷가는 아마 묘지가 있는 근처일겁니다. 허세원은 묘지에 와서 옛 추억을 회상하고 있었던 것이죠.

 

 

위 사진처럼 중간중간 댄스도 나오는데, 이 장면은 상당히 멋드러진 장면인것 같습니다. 앵글도 그렇고, 화질이 좀 아쉽지만..-_- 오피셜 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뮤비인데.. 화질이 흑.. 오피셜이잖아요ㅠㅠ그건그렇고 이번엔 밑에 사진을 보겠습니다. 일단 여성배우가 상당히 이쁩니다. 누군지 궁금한데요. 혹시 요즘도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일까요? ㅎㅎ

 

 

자 또 밑에 사진을 보면, 요트 장면도 나옵니다. 제작비도 나름 많이 들었을것 같네요. 당시 요트 빌리는데 대여료가 얼마였을지.. 상상이 안가네요. 요트 빌리는 시스템이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어쨌든 허세원과 그녀는 정말 좋은 날을 보냈던것 같네요.

 

 

결국엔 마지막에 허세원이 이성을 잃고 바다로 뛰어들어 바닷물을 구타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됩니다. 이장면도 사실 명장면이죠. 연출이 상당했던 뮤비입니다. 당시는 몰랐는데 ㅎㅎ

 

 

자 그러면 오피셜 뮤비 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고맙게도 음반사에서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화질이 좀 아쉽지만요 ㅎㅎ 그래도 이게 어디입니까. 그리고 그 밑에 영상은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출연 영상입니다. 허세원의 매력에 빠지실 차례입니다. 허세원 화이링~

 

허세원 - 영원한 너 (뮤직비디오)

 

 

 

허세원 - 영원한 너 (LIVE, 뮤직캠프)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