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라켓 패대기! 2회전에서 미하일 쿠쿠쉬킨에게 완패 [US 오픈 2018]

스포츠/테니스|2018.08.31 15:23

미국에서 열리고 있는 US 오픈 2018, 정현 선수가 2회전에서 미하일 쿠쿠쉬킨 선수에게 3:0 패배를 당했습니다. 상대 선수는 프로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선수인데요. 랭킹면에서 정현 선수에게 많이 뒤쳐져 있어, 정현 선수의 승리를 예상했는데요. 의외의 결과가 역시 나왔습니다.

 

1세트 박빙의 승부가 연출되며, 아쉽게 6:7로 패한 정현 선수.. 불운의 시작이었을까요? 2세트 들어서, 또 다시 발바닥에 물집이 잡혀, 메디컬 타임까지 요청! 원활한 경기가 쉽지 않은 상태로 경기를 속행했습니다. 역시 결과는? 내리 2세트를 내주며 0:3 패배 ㅠㅠ.. 2세트 도중에는 얼마나 화가 났는지, 라켓을 집어 던지는 행동까지 보이며.. 자꾸 찾아오는 부상에 화가 난 듯.. 스스로에게 상당히 실망한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정현 또 다시 찾아온 부상에 화가나서 라켓을!! - US 오픈 2018

 

 

정현 선수는 아쉽게 올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에서 2회전 탈락을 하며, 다음을 기약해야만 했습니다. 정현 선수의 문제점은 정말 무엇일까요? 고질적인 발바닥 부상? 멘탈? 관리문제? 흠.. 코치진들이 많이 연구해야 될 듯 하며, 정현 선수 스스로도 많은 생각을 해봐야 될 듯 합니다. 팬들도 많이 화가 난 듯도 한데, 중요한 것은 정현 선수 본인이 제일 화가 많이 나고, 안타까울 듯 합니다. 이럴수록 격려와 응원이 필요합니다. 정현 선수의 도약을 기대하며!

 

정현 VS 미하일 쿠쿠쉬킨, 1세트 하이라이트 - US 오픈 2018

 

[영상출처 : JTBC3 폭스스포츠 카카오TV채널, 사진출처 : 해당 영상 캡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