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9회초 역전 싹쓸이 안타! SK와이번스 공동선두 등극! 하이라이트! VS 넥센 [2018-04-28]

스포츠/국내야구|2018.04.28 22:12

KBO리그 2018, 오늘 열린 SK 와이번스 VS 넥센 히어로즈 경기에서 역시 초대박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SK가 초반 앞서나갔었는데, 중반부터 넥센이 역전! 그 상태로 9회말 2아웃 상황까지 갔는데.. 상황은 여기서 발생했습니다. 누가봐도 그냥 끝날것만 같은, 주자없이 2아웃 상황이었는데.. 나주환의 안타부터 시작해서 노수광의 몸에 맞는 볼.. 정진기의 동점안타가 작렬한 것!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정진기의 안타가 좌익수쪽으로 향했는데, 공을 제대로 잡았다면 승부가 된다거나, 아니면 3루에서 주자가 멈췄을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아주 뼈아픈 실수인데요..

 

동점이 된 후, 최정 선수가 2타점 역전 2루타를 날려, 경기는 뒤집어졌습니다. 넥센 선수들은 망연자실한 모습이었는데요, 선발이었던 용병선수도 화를 참는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요즘 SK외이번스는 정말 무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다 질 것만 같았던 경기도 호흡기를 달고 뒤집질 않나.. 홈런도 뻥뻥 터지고, 꿀잼야구로 등극했습니다. ㅎㅎ 순위도 공동선두로 등극하고 팀은 4연승을 달리고 있네요. 정말 야구 모르겠습니다^^ 개꿀잼!!

 

 

SK 와이번스 VS 넥센 히어로즈, 하이라이트 [2018-04-28] [KBO리그 2018]

 

 

[영상출처 : KBO리그 공식 카카오TV채널(KBSN), 사진출처 : 해당 영상 캡쳐]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