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11, 12호골 폭발! 골장면! 프리미어리그 본머스 VS 토트넘

스포츠/해외축구|2018.03.12 03:11

프리미어리그 Vitality Stadium에서 열린 본머스 VS 토트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11호,12호골을 기록하며, 믿을수없는 골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요즘 정말 골감각이 절정인데요. 4경기 연속골인가요? 게다가 2골이상을 자주 넣으면서, 주공격수로 완전 굳혀가고 있습니다. 케인 선수가 경기중에 부상을 당해서 빠졌는데, 케인의 빈자리가 무색할만큼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네요.

 

케인선수는 전반전 30분쯤 부상을 당했는데요,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 공격수로서 팀의 에이스인 케인의 공백이 생겨, 분위기도 사실상 다운되고, 밀릴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걸 왠걸? ㅋ 후반 1:1상황에서, 어메이징 정강이슛을 보여주면서 11호골을 기록!! 축구를 꼭 발로만 하는 것이 아니죠. 뽀록성이 강했지만 그것도 실력입니다. 절대 실력이 없으면 그런 감각적인 슛도 안나오죠.

 

 

위 사진을 보시면, 11호골을 기록한 손흥민에게 열광하는 모습입니다. 후반 61분 정도에 2:1로 앞서가는 골이니, 분위기가 정말 달아오르는 순간이죠. 게다가 원정이었으니, 기분은 더 업될듯 합니다. 적지에서 이기는 기분 크... 말로 표현을 못하죠. 아래 사진은 12호골을 기록하고 나서의 세레모니입니다. 카메라가 정말 예술적으로 들어왔는데요, 킹포즈를 취하면서 팬들에게 칭찬을 갈구하는 모습입니다 ㅋㅋ  정말 대단합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프리미어리그 11호골!

 

 

손흥민 연속득점! 골 동영상 프리미어리그 12호골!

 

 

[영상출처 : 카카오TV EPL공식채널(SPOTV), 사진출처 : 해당 영상 캡쳐]

댓글(0)